본문 바로가기

스포츠/MLB

류현진 선발 중계 [9월3일] 토론토 마이애미 인터넷 중계



9월 3일 오전 7시 20분 (한국시각) 류현진이 시즌 3승에 도전합니다. 마이애미 말린스 파크에서 열리는 2020 시즌 메이저리그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마이애미 말린스의 경기에 류현진이 선발 투수로 나서는데요.



토론토 마이애미의 경기는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중계 방송 될 예정이며, PC나 모바일환경에서 시청하실경우 스포츠실시간중계, 해외무료스포츠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서도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류현진은 최근 2경기에서 충분히 승리 할 수 있는 성적임에도 동료들의 도움을 받지 못하며 3승 수확에 실패했습니다.



2연패에 빠진 토론토는 18승 16패로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3위에 머물렀는데요. 마이애미는 16승 15패로 내셔널리그 동부지구 2위에 자리했습니다.



류현진은 정확한 제구력과 치밀한 볼 배합으로 토론토의 에이스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데요. 7경기에서 2승 1패 평균 자책점 2.92를 기록하는 등 정상급 경기력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이적 후 7이닝을 투구한 경기는 없었지만 5~6이닝 동안 완벽함을 자랑하고 있는데 지난 29일 볼티모어 오리올스전에서도 6이닝 1자책점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류현진의 승리에는 자신의 호투가 가장 중요하지만 팀 동료들의 수비와 타격 역시 큰 요소이기에 류현진 혼자만의 힘으로는 승리투수가 될 수 없는데요.



이제 팀의 에이스로 자리 잡은 류현진이 3일 마이애미전에서 자신의 호투와 팀 동료들의 도움으로 시즌 3승을 달성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류현진 선수의 멋진 활약으로 3승을 기원하며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