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MLB

류현진 경기 중계 토론토 마이애미 [8월 12일]


마이애미 VS 토론토



경기날짜ㅣ  8월 12일

경기시간 ㅣ 7시 37분

경기중계 ㅣ MBC스포츠플러스


요즘 MLB중계 재개로 많은 야구 팬들이 즐거운 시간 보내실 듯 한데요. 류현진이 지난 애틀랜타 경기 1승에 이어 8월 12일 (한국시각) 미국 뉴욕주 버펄로 살렌필드에서 열린 팀의 첫 홈구장에서 마이애미를 상대로 2승에 도전합니다.


12일 오전 7시 37분 토론토와 마이애미 경기는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중계됩니다.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하실경우 스포츠실시간중계, MLB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으로도 중계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토론토 구단은 미국 동부지역에서 대체 홈구장을 물색 한 끝에 산하 마이너리그 트리픔A구장인 살렌필드를 대안으로 선택했는데요. 이번 홈 2연전 선발 카드로 류현진과 네이트 피어슨을 차례로 낙점했습니다.


류현진은 지난 6일 애틀랜타 브레브스와의 시즌 3번째 선발 등판에서 퍼펙트한 모습을 보여주며 첫 승을 따냈는데요.





이번 마이애미전에 좋은 기억이 있는 류현진이 2승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류현진은 마이애미를 상대로 강세를 보여왔는데요. 마이애미전 통산 4차례 등판 3승 1패 평균자책점 2.39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마이애미의 현재 기세인데요. 마이에비는 올 시즌 7승 3패, 승률 7할로 내셔널리그 동부지구 선두를 질주하며 이변의 주인공으로 등극했습니다. 


그나마 마이애미는 올 시즌 팀 타율 0.236 OPS 0.720으로 각각 내셔널리그 7위 8위 입니다. 이번 류현진과 선발 맞대결을 펼치는 마이애미 우완 앨리저 에르난데스는 올 시즌 1경기에 선발 등판해 승패없이 4 1/3이닝을 2피안타 무실점으로 막았습니다.


류현진의 네 번째 등판 2승을 기원하며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