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예능

김재우 아기 조유리 눈물 동상이몽2 아이와의 이별..


동상이몽2에 합류한 김재우 조유리 부부가 오늘 먼저 떠나보낸 아이와의 이별에 눈물을 쏟는 장면이 예고되어 오늘 많은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 것 같습니다.ㅠㅠ




밝고 재밌게 사는 것 같아 부럽다고 생각했는데, 이들에게 이런 말못할 아픔이 있었다니.. 안타까운데요ㅠㅠ



sns활동을 활발히 하던 김재우와 조유리 부부가 재작년 임신 소식 이후 출산을 앞두고 돌연 sns활동을 중단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가 딱히 밝혀진게 없어 인터넷에는 각종 루머만 떠돌기도 했었습니다.


2

오늘 동상이몽2에서 김재우와 조유리는 아이와의 이별에 대해 언급한다고 하는데요.



조유리는 이별을 인정하기 두려웠다며 당시 힘들었던 심경을 밝혔고, 이에 김재우 역시 눈물을 흘리는데요. 이어 두 사람이 오랜 시간 밝히지 못했던 사연을 힘들게 고백했다고 합니다. 


아이를 먼저 떠나보낸 심정은 부모가 되서야 알 수 있는 정말 큰 아픔일텐데요. 김재우 조유리 아기와의 이별의 시간이 얼마나 힘들었을지ㅜㅜ 예고편만봐도 벌써 눈물이 나네요.



하지만 그래도 힘든 시간 함께 극복하고 다시 일어선 김재우 조유리 부부 앞으로는 좋은 일만 있길 응원해 봅니다.


2


이날 동상이몽2에서 김재우 조유리 부부는 캠핑장으로 향했다고 하는데요. 장롱면서 11년차 조유리가 직접 운전을 해보겠다며 과감히 장거리 운전에 도전했지만 출발과 동시에 실수 연발하며 김재우가 당황했고 고속도로 진입후 예상치 못한 돌발상황까지 발생해 도로 한복판에서 김재우는 손이 닳도록 빌었다고 하는데요.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