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비가 많이 오는 꿈 비내리는 꿈해몽 정리

어제 강풍에 비가 정말 많이 내렸는데요. 아침 뉴스를 보니 비피해가 역대급이네요.ㅡㅡ 



혹시 비가 많이 오는 꿈 꿔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비에 흠뻑 젖는 꿈을 꾼 적이 있긴 한데요. 이건 무슨 꿈일까 궁금하더라구요. 길몽인듯 흉몽인듯 ~ 도대체 알 수 가 없어서 재미삼아 비 관련 꿈 풀이를 정리해 볼까 합니다.


저처럼 비가 많이 내리는 꿈이나 비 관련 꿈 꾸신분들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비내리는 꿈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정신적으로 안정되고 물질적으로도 여유가 생길 길몽이라고 합니다.



2. 비가 내리다 개는 꿈

현재 자신의 일 중 골치아프고 고민되었던 일들이 사라지고 기쁜일이 생길 징조인 좋은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3. 비가 많이 오는 꿈

비가 아주 많이 내려 온통 물로 가득찰 수록 좋은 꿈이라고 하는데요. 단, 물로부터 도망치면 흉몽이 될 수도 있다고 하니 꿈 속에선 비 절대 피하지 마세요.~


2

4.비가 많이 오는 바람에 몸이 흠뻑 젖는 꿈

바로 제가 꾼 꿈이랑 비슷한 상황인데요. 다른 사람으로부터 은혜를 입게 될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꿈을 맹신하진 않지만 그래도 길몽이라고 하니 기분은 좋습니다.^^


5. 비가 많이 내리지만 등산을 하는 꿈

평소 난처한 경우를 당할 수 있지만 결국 노력해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됨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6. 비에 신발이나 양말이 젖는 꿈

흉몽일 수 있다고 합니다. 병에 걸리거나 생각치도 않은 곳에서 손실을 보게 됨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7. 비가 많이 와서 우산을 쓰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자신에게 어떤 문제가 생겨도 잘 해결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다만 우산을 썼는데도 비에 젖었다면 방심하지 말고 신중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