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불나는꿈 해몽 집에 불나는 꿈

만약, 우리집에 불이 났다면? 정말 상상만해도 끔찍한데요. 이것이 바로 꿈이었다면? 길몽이라고 하네요. 꿈은 반대라는 말이 맞나 봅니다.


이런 꿈 꾼 적있는데 복권이라도 사볼걸~ 그랬나 후회되네요.ㅡㅡ 이처럼 꿈 해몽은 여러가지 상황별로 길몽과 흉몽으로 나뉘어지는데요.  오늘은 저처럼 불 꿈을 꾸신 분들을 위해 불 나는 꿈 관련 해몽들을 정리해 볼까 합니다.



1. 집에 불이나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림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재물과 돈이 생기게 된다고 하니 대박운이네요.^^


2. 산에 불이나는 꿈

이 역시 재물이 들어올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그 꿈 속 불길이 크면 클수록 재물복이 크다고 합니다.


3. 불이났는데 끄는 꿈

불꿈은 대부분 재물을 뜻하는 길몽인데 이불을 스스로 꺼버렸다면 반대로 흉몽일 수 있다고 하는데요. 꿈속에선 불이나도 구경만 해야 한다는~~ ^^


2

4. 불이나서 내가 불타 죽는꿈

넘 끔찍한 상상이지만 꿈 속이라면 다행히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큰 재물복이 들어온다고 하는 아이러니한 꿈이라고 합니다.


5. 내가 불을 지르는 꿈

불꿈이 대부분 길몽이라고 하지만 내가 스스로 불을 냈다면 현재 하는 일에 있어 큰 손해를 본다는 의미의 흉몽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2

6. 고층 건물에 불나는꿈

층고가 높을 수록 좋은 꿈이라고 하는데요. 큰 이익이 생겨 성공할 꿈이라고 합니다.


7. 차에 불이나는꿈

이 꿈 역시 길몽으로 생각치 못한 행운이 찾아와 재물을 얻게 되는데 그 매개체가 차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8. 모든 주변이 불타는꿈

대박 길몽으로 나 자신 뿐아니라 주변 가족에게도 큰 재물이 생길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9. 검은 연기가 나면서 불나는꿈

이 꿈은 흉몽이 될 수 읶겠는데요. 본인의 능력이 제대로 발휘되지 못해 힘들고 어려운 상황해 처하게 될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10. 소중한 물건이 타버리고 재만 남은꿈

어떤 사고로 명예나 재물 등 모든 것을 잃을 수 있는 의미의 흉몽이 될 수 있으니 주변을 살피고 주의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