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자동차 잃어버리는 꿈 차량도난 꿈 해몽 뭘까?


혹시 자동차를 잃어버리시거나 차량을 도난당하는 꿈을 꾸셨나요? 저도 이런 꿈 꾼 적이 있는데요. 왠지 기분나쁜 꿈을 꾸면 종일 신경쓰이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자동차 잃어버리는 꿈은 무슨 의미일지 알아보려고 해요. 흔히 꿈에서 자동차를 타거나 운전하는 꿈 또는 사고나는 꿈도 있을 수 있겠는데요. 상황별로 자동차 관련 꿈 해몽을 알아볼까 합니다.


하지만! 꿈은 꿈일 뿐일테니까 재미로만 풀이해 보시기 바랍니다. ^^


2

1) 자동차 잃어버리는 꿈


자신이 하는 일에 있어 실력을 발휘하지 못해 권한을 잃을 수도 있다는 경고몽인 동시에 경제적인 손실까지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꿈속에서 뭔가를 잃어버린다는 건 거의 흉몽인듯 해요.ㅡㅡ)


2) 자동차 사는꿈


차를 산다는 것은 목표한 것을 이룬다는 의미라고 해요. 길몽이겠죠?^^ 만사형통할 아주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꿈이라고 합니다.


2

3)험한 길을 운전하는 꿈


꿈속에서 운전을 하는데 길이 험해 힘드셨다면 고생이 끝나고 성공으로 이르게 된다는 의미를 가진 길몽이라고 합니다.


4)자동차 사고로 사람을 치는꿈


정말 끔찍하지만 이 꿈은 길몽이라고 해요. 하고 있는 일이 잘 됨을 의미한다고 하니 안심하셔도 되겠습니다.



5)자동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꿈


왠지 길몽일듯 한데.. 역시나 다른 사람에게 주목을 받을 정도로 하는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6)자동차를 세차하는 꿈


과거를 돌아보고 자신의 마음가집의 변화가 있을 수 있는 계기가 된다는 의미를 나타낸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