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골프

2020 세이프웨이 오픈 중계 PGA 인터넷 방송



2020 세이프웨이 오픈


한국시각 10일부터 나흘동안 미국 캘리포니아주 내파의 실버라도 리조트 앤 스파에서 열리는 PGA투어 세이프웨이 오픈이 펼쳐집니다.



2020 세이프웨이 오픈은 JTBC골프에서 중계 될 예정이며, PC나 모바일 환경에서는 스포츠실시간중계, 골프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서도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투어챔피언십이 끝난 지 사흘만의 대회가 다시 시작되었는데요. 이번 주를 시작으로 새로운 시즌에는 PGA투어 페덴스컵 정규대회 50개가 개최됩니다. 



투어챔피언십에 참가하지 못한 김시우와 이경훈을 비롯 최경주, 배상문 김주형이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플레이오프 1차전 노던 트러트스에 참가했던 김시우는 페덱스컵 랭킹 81위로, 이경훈은 97위로 지난 시즌을 마무리했는데요. 특히 김시우는 8월 PGA 챔피언십 공동 13위에 이어 정규시즌 마지막 대회로 치러진 윈덤 챔피언십에서 공동 3위로 2019-2020 시즌 첫 TOP10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탔습니다.



한편 1개월전 메이저대회 PGA 챔피언십에 출격해 컷 탈락한 바 있는 김주형이 세이프웨이 오픈에 다시한번 도전장을 던졌습니다.



50대 대회중 그 시작을 알리는 이번 주 세이프웨이 오픈은 탑 랭커들이 대거 불참하지만 개막전이기에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세계랭킹 1위 더스틴 존슨을 비롯해 저스틴 토마스, 로리 매킬로이등은 출전하지 않지만 PGA투어 통산 44승의 필 미켈슨, 조던 스피스 등 거물급 선수들이 출전해 정상에 도전합니다.


한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응원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