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유로파리그

세비야 맨유 8월 27일 중계 유로파 4강



유로파리그 4강 대진이 확정되었는데요. 지난 11일 맨유가 코펜하겐을 꺾으며 4강에 올랐고, 인터밀란이 레버쿠젠을 누르고 4강에 합류했습니다. 





이어진 12일 경기서 유로파리그 5회 우승을 차지한 세비야가 4강에 합류했습니다. 이날 샤흐타르 역시 바젤을 대하 후 4강에 합류했습니다.



맨유와 세비아의 경기는 17일 독일 슈타디온 퀼른에서 열리고 인터 밀란과 샤흐타르의 맞대결은 18이 독일 뒤셀도르프 아레나에서 펼쳐집니다. 



세비야는 지난 시즌 6위를 기록했고 시즌 막판 반등을 노렸지만 최상위권 복귀에는 실패했는데요. 올 여름 로페데기 감독이 새롭게 부임하고 로니 로페스 루카스 오캄포스 등을 영입하며 좀 더 젊은 팀으로 거듭났습니다.



세비야는 결코 만만치 않은 상대였던 울버햄튼을 종료직전 헤딩 결승골로 승리를 하며 4강전에 진출한 상태인데요. 이번 맨유전에서도 가장 무서운 무기는 오캄포스가 되지 않을 까 싶습니다. 


맨유는 지난 시즌 솔샤르 부임 이후 나쁘지 않은 흐름을 보였는데요. 센터백 해리 맥과이어 라이트백 완- 비사카 영입으로 수비진 보강에 힘쓴 상황입니다.



맨유는 현재 유로파리그 우승이 가장 유력한 팀이기도 하고 가장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팀 중 하나인데요. 페르난데스가 팀에 합류되면서 팀 전체적인 능력치도 함께 상승했습니다.


이번 경기서 세비야는 브루노 페르난데스에서 출발하는 공격을 막아낼 수 있느냐가 관건일 수도 있겠는데요. 중원싸움이 쉽지 않아 보입니다. 



전체적인 흐름으로 맨유가 주도권을 가지며 플레이될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이번 맨유 세비아전인데요. 세비야의 오캄푸스로 인한 공격을 비사카가 잘 막아준다면 승리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맨유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 봅니다.